본문 바로가기

재테크(Coin)

XRP 리플 최근 소식 sec 소송 일정 공유

반응형

 

2024.03.02
리플 1,000원 돌파 직전?

 

현재 도지 코인은 페라리 결재라는 호재에 힙입어 상승을 시작했고 시바이누도 덩달아 오르는데 형한테 질 수 없다는 듯 더욱 큰 상승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시바이누 커뮤니티는 그레이스케일에 현물 ETF 상장해달라는 청원까지 넣었다고 한다. 그런데 리플은?

 

 

리플 호재 소식과 아이러니

현재 리플 XRP는 큰 호재는 없다. 사실 스웨덴에서 BNB 기반 ETP가 출시되었고 메타코 인수와 스탠다드 커스터디를 인수까지 한 큰 소식들이 나왔다. 그런데 대중들의 기준에 의한 호재소식은 없는 듯 하다. 아이러니한 리플 가격. 

 

 

현재 리플 가격은 860원을 터치하는 상황이다. 현재 상승 흐름을 탔으며 일봉기준 예쁜 패턴을 만든 뒤 오르는 중이다. 곧 1,000원 돌파도 가능할 듯 하다.

 

 

다크디펜더는 더블 바닥 패턴을 공유했으며 곧 1달러 역시 돌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한다. 일봉기준 저항이 많았던 구름대도 돌파했고 긍정적인 차트 모양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반응형

 

 

리플 SEC 소송 소식

오늘 아침 제임스필란은 리플 xrp와 sec와의 최종 일정을 공유했다. 토레스 판사가 지정한 것이다. 앞으로 2024년 3월 13일, 4월 12일, 4월 29일에 법정 일정이 잡혀있으며 합의 가능성은 낮겠지만 언제든 발생할 수 있으며 시간을 체크해두면 좋을 것 같다.

 

 

AMM

AMM 통과는 이제 한표만 더 찬성을 하면 통과가 된다. XRP 렛저 역시 기술적인 부분에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생태계에 큰 혁신으로 간주되고 있다. 그나저나 한표의 행방이 오묘하다.

 

 

끝으로 리플 커뮤니티에서 많이 돌고 있는 긍정적인 차트를 공유한다. 발할라는 모르겠고 패턴상 2017년 큰 상승을 했던 시기와 현재 2024년 3월 리플 XRP 차트 패턴을 아주 유사하게 보고 있다는 내용이다. 

 

 

항상 시끌벅적했던 XRP 이야기가 너무 없다. 오래 가지고 있던 리플 개미 투자자도 포모에 지쳐 모두 손절한 것 같은데 조용하고 너무 조용한 것이 수상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