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Coin)

CRV 커브 파이낸스 코인 업비트 BTC 마켓의 디파이 계열

반응형

 

2024.03.03
디파이 카테고리의 CRV 커브 코인



현재 장세는 메이저로 수급이 몰리는 분위기이다. 시총이 큰 도지와 시바이누 코인과 같은 밈코인이 큰 상승을 보이고 있으며 업비트에는 없는 ai 코인과 디파이 코인 CRV 커브, ALPHA 알파 스텔라, UNI 유니스왑 코인 등이 수급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한국사람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스텔라 알파코인은 잘 들어갔는데 너무 일찍 팔아서 아쉽다.

 

 

 

  • 다시 수급이 들어오는 CRV 커브 코인

디파이 코인의 종류가 많이 있는데 CRV 커브 코인은 꽤 오랫동안 이 바닥에 있었고 유망한 디파이 코인으로 주목을 받았었다. 현재 바닥 대비 아직 많이 오르지 않았기에 나름 저평가 코인이라 할 수 있다.

 

 

바이낸스, 오케이엑스 등 대형 거래소에는 모두 상장되어 있으며 한국거래소 빗썸에도 거래가 가능하다. 바이낸스에서 가장 큰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다.

반응형

 

 

시총과 유통량을 확인하자. 업비트 BTC 마켓에 있으며 한화 상장은 아직 되어 있지 않은 디파이 계열 코인이다. 상장 이슈는 아직 없지만 알 수 없는 거니까.

 

 

주봉 차트이며 바닥을 기고 있다. 큰 틀에서 비트코인 상승률에 높이를 맞추려면 괜찮은 무빙을 보여줄 수 있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하락하면 상승은 없던 일이 되게 된다.

 

 

최근 입금량이 늘고 있으며 비트코인 상승에 맞춰 코인 대출이 일어나는 걸 감안했을때 디파이 계열 역시 관심 있게 봐야 하는 투자종목이다.

 

 

최근 CRV 커브 코인 4시간 봉 차트이며 계속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비트코인 상승 후 횡보, 이더리움 상승, 알트코인으로 돈이 쏠린다고 했을때 순환매가 이루어진다. 암호화폐 카테고리를 분석하고 미리 관심있게 종목을 찾아 기다리면 반드시 기다리던 코인으로 좋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