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

홈쇼핑 청바지 보노보 뉴 라이크라 데님 여름용으로 입을듯

반응형

홈쇼핑 청바지, 보노보 뉴 라이크라 데님 여름용으로 괜찮을 듯

슬랙스도 좋아하지만 청바지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워낙 활동량이 많고 많이 걷고 힘들 때면 터벅하고 아무 땅바닥에 앉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내구성과 함께 막 입어도 되는데 스타일도 나쁘지 않죠. 하지만 허벅지 쪽에 마찰이 많은지 쉽게 닳아서 못 입게 되기도 합니다. 마침 gs 홈쇼핑에서 여름용 청바지를 보여주길래 구매해봤습니다.

 

 

BONOBO? 다소 생소한데 프랑스 보마누아(BEAUMANOIR) 그룹사의 브랜드로 데님을 주로 파는 캐주얼 브랜드라고 하네요. 프랑스 의류업체로 27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 국내 홈쇼핑에서 멋진 모델들이 입은 모습이 꽤나 멋지더군요. 절대로 따라갈 수 없는 핏이겠지만 그래도 가격도 나쁘지 않고 국내 온라인 매장보다는 조금 더 기능성이 좋을까 싶었습니다.

 

 

왼쪽부터 라이트 블루, 딥블루, 블랙 순이며 광고에서 보는 것보다 조금 어둡습니다. 그렇게 크게 차이는 나지 않는데 색상이 잘 빠졌습니다. 3개 세트로 판매하고 가격이 69.000원에 무료배송입니다. 홈쇼핑 청바지 3개를 한 번에 구매해야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괜찮은 데님 하나 값에 3개를 챙길 수 있어서 가성비가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컬러라 다행입니다.

 

 

 

무광 캔톤의 허리 단추가 튀지 않고 무난합니다. 지퍼도 불량 없이 잘 움직이네요. 캔톤도 바지 컬러에 따라 달리 부착되어 심플하니 디자인을 죽이지 않습니다. 

 

 

 

허리가 밴드로 처리되어 편함이 있습니다. 입기 편하고 밴딩이 되다 보니 한치수 적게 구매해도 된다는 리뷰가 있던데 저는 정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그렇게 크거나 작지 않고 적당합니다. 허벅지가 있는 분들은 정사이즈를 추천하고 보통이신 분들은 작게 구매하셔도 괜찮겠습니다. 이유는 신축성 기능의 라이크라 스판이 함유되어 있어서입니다.

 

 

홈쇼핑에서 구매한 청바지 보노보 뉴 라이크라 데님은 신축성이 좋습니다. 이름에 어울리게 앉았다 일어나는데 뻣뻣함이 적고 착용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함유량이 얼만큼인지 표기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선 입어보니 소재가 시원해서 여름용 청바지로 괜찮을 듯합니다. 너무 얇지도 않아서 가을까지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라이크라라는 소재의 이름을 알고 있으면 나중에 의류 구매 시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뒤풍사가 만든 고탄성 우레탄 섬유를 말하는데 섬유의 비중이 작고 인장강도, 굴곡성, 내마모성, 내열성 우수합니다. 수영복, 산업용, 군용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기능성 섬유입니다. 스판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꽤 큽니다.

 

 

 

보통 청바지는 나중에 엉덩이 부위가 쳐져서 똥바지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조금 더 시착을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우선은 홈쇼핑에서 구매해서 그런지 엉덩이가 밀착해서 라인이 삽니다. 엉덩이 핏이 예쁘게 올라오네요. 허리띠가 통과하는데 부착된 와펜은 클래식함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슬림핏이면 조금 이쁠 것 같은데 일자로 떨어집니다. 수세기 동안 사람들이 입어왔던 가장 편안하고 무난한 스타일입니다. 밑단은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고 봉제도 문제없네요. 홈쇼핑 청바지를 구매하는 건 처음인데 무료 배송에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홈쇼핑 청바지는 처음이지만 색감도 마음에 드고 핏도 무난해서 다 괜찮았는데 옥에 티를 발견했습니다. 라이트 블루 데님 앞쪽에 실뭉치가 있네요. 그냥 뜯으면 되려나. 나중에 다 풀어지지는 않겠죠. 이거 때문에 교환하기는 조금 그렇고 그냥 입으려고 합니다. 특별히 문제없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것 말고는 대부분 만족합니다.

 

 

같은 사이즈인데 블랙 데님은 슬림한 효과가 있습니다. 자주 입는 색깔은 아니지만 급하게 차려입긴 해야 하는데 캐주얼하게 대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벳도 작아서 앉을 때 불편함이 없습니다. 엉덩이 쪽에 큰 리벳이나 단추가 있는 청바지는 정말 비추합니다. 무심코 앉을 때 엉덩이에 테러가 생기니깐요.

 

 

최근에 방송을 하고 있는데 평점이 높고 후기 만족도도 대체로 높더군요. 인기상품인 것 같아서 착용샷을 찍어 봤는데 왼쪽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라이트 블루, 딥 블루, 블랙 순입니다. 다리가 조금 더 길었다면 발목까지 예쁘게 내려왔을 텐데 모델이 나빴네요. 아니 제가 나빳네요. 같은 옷이라도 사이즈가 다른 경우가 있던데 입어 본 결과 색깔과는 관계없이 일정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되고 올 한 해 잘 입을 것 같습니다. 여름 청바지 찾는 분도 참고해보세요. 보노보 뉴 라이크라 데님 후기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