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전(LifeDiary)

무신사 바캉스 세일 할인쿠폰과 특가상품 챙기세요

반응형

 

무신사 바캉스 세일 할인쿠폰과 특가상품 챙기세요

오늘 6월 18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되는데 최대 80프로 할인쿠폰이 증정되네요. 무신사는 예전에 모나미 룩이라고 해서 흰색과 검정의 단조로운 조합으로 큰 히트를 친 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 관련 쇼핑몰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상품의 질이 나쁘지 않고 디자인도 괜찮은 편이라 관심에 있는 옷들이 개인적으로 몇 개 있습니다.

 

 

 

 

오늘 총 4번 한정수량특가 제품이 공개돼요. 시간은 8시, 12시, 16. 20시이고 할인율이 꽤 높습니다. 아디다스, 마하 그리드, 그루브 라임과 같이 브랜드 상품의 여름용 기능성 옷들이 대부분이네요. 오늘은 47가지의 제품이 진열되어 있고 개수가 30개에서 100개 등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맘에 드시는 물건 있으면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오버핏 후드에 꽂혀서 가입을 했었는데 지금 실검 1위에 세일 관련 검색어로 떴으니 인기상품은 곧 품절될지도 모르겠네요.

 

 

 

 

 

아디다스, 커버낫, 헤드 3가지 브랜드특가도 함께 진행되네요. 날짜는 18일부터 21일까지예요. 숄더백과 모자, 샌들, 래쉬가드, pvc 비치백도 팔고 있으니 득템 할 수 있을 듯.

 

 

무신사 바캉스 세일 할인쿠폰 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하는 게 아니라 네이버 검색을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퀴즈당 1번 참여할 수 있고 힌트는 무신사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어요. 초성으로 나오는데 단번에 정답을 찾을 수 있겠죠?!

 

 

 

N 포털사이트에 무신사 바캉스 세일 검색 후 파워링크를 클릭에서 들어가면 물음표 모양의 랜덤쿠폰 이벤트가 나옵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아래 참여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받아지네요. 어렵지 않습니다. 무신사 스토어로 들어가는 게 아니라 포털사이트 검색 잊지 마세요!! 단, 사용기한은 발급일로부터 1일이네에요.

 

 

 

저는 그냥 이상한 쿠폰들만 당첨이 되었네요. 최소 2프로부터 20프로 할인이 가능한데 자세히 보면 적용상품이 다릅니다. 그래서 할인이 제일 많이 되는 팀버랜드와 뉴발란스 608 베이지로 들어가 봤는데 상품이 한 가지밖에 없더군요. 그래서 구매는 보류하고 나중에 대박 쿠폰을 얻는다면 구매하려고 합니다. 무신사 바캉스 세일이라고 무작정 구매하지 마세요. 한정수량은 눈여겨보시고 필요하면 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쿠폰으로 구매하시려면 날짜가 넉넉하니 할인율이 가장 높게 적용되면 그때 사는 게 가장 이득일 것 같네요. 가성비를 따져야죠. 합리적인 구매 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