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Coin)

NMR 뉴메레르 코인 AI 계열 카테고리 암호화폐

반응형

 

2024.01.29
수상쩍은 AI 코인?

코인마켓캡 기준 AI 계열 카테고리에 있는 암호화폐 NMR 뉴메레르 코인은 상당히 오래된 고인물 코인이다. 그런데 최근 유동성이 들어오는 듯 수상쩍인 무빙을 보여주고 있다.

 

 

코인마켓캡에서 310위에 올라와 있으며 이더리움 기반의 데이터 예측 플랫폼을 갖춘 AI 코인이다. 2015년말 설립되었으며 최초의 헤지펀드라고 주장하는 이상한 암호화폐이다.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데 주목하는 이유는 최근 바이낸스 변동 순위 탑에 올라왔으며 트위터에서도 자주 노출되고 있다. 

 

 

한 트위터에 따르면 AI 섹터에서의 저평가 코인이며 포브스에서 NMR 뉴메레르 코인이 소개되었다고 한다.

반응형

 

 

폭스 뉴스에도 나왔다고 하던데 미국 대선 결과 예측 관련하여 뉴메레르 코인이 쓰이는걸까?

 

 

뉴메레르 주봉차트인데 윗꼬리가 상당히 많이 보인다. 꾸준히 지켜본 결과 무빙이 더러워 가격 예측이 불가하다. 개미들은 왠만한 멘탈이 아니면 붙기 어려운 것 같다.

 

 

일봉 차트인데 한 번씩 툭툭 쏘는데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버리는 걸 확인할 수 있다. 그런데 이렇게 몇 주를 반복하고 있다. 멀미가 날 정도이다. 그런데 조금씩 상방을 그리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 같다.

 

 

재미있는 건 업비트 BTC 마켓에 상장되어 있다는 점이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상당히 오랫동안 업비트에서 살아남았다는 점이다. 무려 2017년부터 생존한 고인물 코인이라는 점이다. 초반 가격이 상당했었다. 후덜덜.

 

 

오늘 스샷한 한시간봉 차트이다. 생각해봐야 한다. 아주 오래된 코인인데 최근 유동성이 생기기 시작했다? 트위터를 비롯해 슬슬 입방아에 오르고 있다. 거기에 개미들은 전혀 타지 못하는 펌핑, 하락을 순간적으로 계속하고 있다?

 

 

비트코인이 조정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알트코인들도 숨을 죽이고 있다. 하락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알 수 없지만 업비트 원화마켓에 있는 AI 코인 더그래프와 함께 뉴메레르도 관심이 생겨 글을 남겨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