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Coin)

실버게이트 사건 바이낸스 CEO 창평자오 연관성 의혹

반응형
2022.03.07

 

말 많고 탈 많은 암호화폐 시장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22.3K 부근입니다

실버게이트 사건으로 하락을 한 후에 전혀 무빙이 없는 상태인데 오늘 하루가 아주 중요해 보이네요.

 

 

4시간 봉 기준 깊은 하락.. 이번 하락의 원인은 실버게이트 사건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현금이 없다는 내용이 퍼지기 시작했고 제2의 FTX 사태가 될 수도 있다고 말하고 있어요. 단순히 은행의 문제인 것 같았는데 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바이낸스 대표 CZ와의 연결성이 나오고 있습니다(이는 위험하다)

 

 

세계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그런데 실버게이트와 CZ 창평자오의 관련이 깊다고? 실버게이트와 바이낸스 US와의 관계는 무엇일까. 

 

 

이상하리만큼 바이낸스에 대한 집요한 미국의 공격은 이번 실버게이트 사건과 깊은 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가 절대 망할 리 없다고 사람들은 말하지만.. 솔직히 코인판을 믿을 수 있을까요. 법을 이용해 리플을 공격하는 SEC의 행동을 보면 말이죠.

부디 잘 넘어가길 바랍니다. 바이낸스가 무너진다면 암호화폐 시장은 큰 타격을 입을 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세계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세상으로 가고 있다


좋은 소식? 아니 좋은 흐름은 있습니다. 나무가 아니라 숲의 관점으로 봤을 때 홍콩을 필두로 한 중국의 변화, 영국의 CBDC, 이밖에 브라질, 러시아, 중동국가들까지 비트코인을 포함하여 암호화폐의 블록체인에 호의적인 태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미국만 암호화폐 세계에 뒤쳐지고 있다는 중론이 나오고 있습니다. 미국을 제외한 다수의 나라가 CBDC 연구와 실행에 집중을 하고 있으며 미국은 도태되고 있다는 게 현실적인 상황입니다. 결국 그들은 손바닥 뒤집든 태세전환을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바이낸스와 고팍스 거래소 인수 절차가 한단계 진척이 있었다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토레스 판사가 리플 소송과 관련하여 긍정적인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소송 결론이 정말 언제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네요. 최근 리플의 무빙이 예사롭지 않은데 잘 지켜보고 있어야 될 것 같습니다.

천천히 장기투자로 본인이 공부한 코인을 적립식매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