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Coin)

맨틀(MNT) 코인 포켓네트워크(POKT) 업비트 상장 소식

반응형

 

2024.03.27 이렇게 빨리 상장을 할 줄이야

 

이럴수가. 맨틀과 포켓네트워크 코인 업비트 상장이 이렇게 빨리 될 줄은 몰랐다. 갑작스런 가격 상승이 일어나길래 무슨 일인가 찾아봤는데 업비트에 원화, BTC, USDT 모두 상장시킨다고 한다. 포켓은 BTC와 USDT 마켓이며 원화는 아니다. 

 

 

맨틀(MNT)은 2월 13일에 빗썸에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했다. 일찍이 일부 금액을 넣어 놓은 상태이다.

 

 

포켓네트워크의 경우 이미 한번 상승이 나온 상태였다. 가격 조정 오기를 꽤 기다렸고 20일선에서 한번 받아보려고 타이밍을 재고 있었는데 상장 뉴스가 나온 것이다. 절대 불가능한 일이 되어버렸다. 포켓의 경우 코빗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했었다.

 

 

맨틀과 포켓네트워크 모두 유망 코인이다. 맨틀의 경우 짧게 이야기하면 옵티미스틱 롤업 기반의 네트워크이다.

 

 

디파이, 스테이킹.. 최근 아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더리움 기반의 프로젝트들이 모두 맨틀 위에서 작동하게 된다는 뉴스가 계속 흘러나왔다.

 

 

맨틀은 한동안 거래량도 없고 가격이 주춤한 상태였다. 그냥 생각없이 기다리면 되겠다 했는데 52프로 상장빔을 쏠 줄이야.

 

 

오늘 2024년 3월 27일 14시 13분에 업비트 고객센터에서 상장 공지를 올렸다. 업비트 상장 시간은 3시간 내라고 했으며 맨틀은 18시, 포켓은 17시라고 나와있다. 그런데 POKT는 BTC마켓이니까 맨틀에 집중을 해야 할 듯하다.

반응형

 

 

지금 업비트는 시총이 낮은 잡코인 상승이 주를 이루는 상태인데 유동성이 이곳에 집중될 거라 예상한다. 크게 오르거나. 크게 내리거나!!

 

 

투자자라면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진행될지 모르지만 맨틀(MNT)코인과 포켓네트워크(POKT)는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해봐도 좋을 종목이라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