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Coin)

바이낸스 스테이킹 방법 밈(meme)코인 이자 챙기면서 알트코인 장기투자

반응형

 

23.11.29
바이낸스 스테이킹

 

현재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이 너무 크다. 어제는 비트가 일봉 20일선을 깰 것 같더니 다시 반등하여 38.4K를 찍는 모습을 보여줬다. 비트코인 가격 약 5100만 원이었다. 어쭙잖은 트레이딩은 시드를 갉아먹을 테니 단단히 마음을 먹고 조금씩 모아가는 게 현명한 방법일 것 같다.

 

 

시장이 조정을 줄때 알트코인 관심종목을 선정해 두고 조금씩 매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본인은 밈(MEME) 코인을 구매를 했다. 최근에 바이낸스에 상장을 했는데 아주 수상한 코인이다.

 

 

대표적인 밈코인은 도지, 시바이누가 있다. 이제 일론머스크 코인 도지는 사라지지 않을 것 같고 시바이누도 기관에서 인정을 하는 것 같다. 페페,  오르디, 플로키, 피플 모두 어느 정도 가능성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나는 자투리 돈으로 MEME 코인을 넣어보기로 했다. 내년에 꺼내볼까 하는 생각으로 말이지.

 

 

최근에 상장하여 차트 기준도 없다

결정은 했는데 그냥 놔두기 뭐하니까 조금이라도 이자를 주는 바이낸스 스테이킹을 이용해 묻어두려고 한다. 밈코인 뿐만 아니라 리플 XRP를 포함해 바이낸스에서 장기투자를 하고 있는 종목이 있다면 기본적으로 이자를 챙길 수 있는 스테이킹 earn 방식이 똑같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바이낸스 Earn 스테이킹 하는 방법 이제 시작한다

바이낸스에서 usdt로 구매를 마쳤다면 본인 자산 목록으로 들어간다.

하나. 로그인을 하고 개인 Fiat and Spot

 

 

둘. 바이낸스 스테이킹을 할 코인을 고르고 우측 Earn 클릭한다.

 

 

BTC, ETH, XRP, ADA 등 다양한 암호화폐를 스테이킹 시킬 수 있다. 그리고 바이낸스도 업데이트가 계속되기 때문에 조금씩 시스템이 바뀌고 있어 주기적인 관심이 필요한 것 같다.

 

 

위 search cions에 MEME 글자를 치면 스테이킹 이자율 0.44프로를 확인할 수 있다. 기간은 Flexible로 하기로 했다. 이는 언제든 출금이 가능하게 한다.

셋. 아래를 가르키는 노란색 화살표를 누르자

 

 

넷. 여기까지 확인했다면 우측에 Subscribe를 누르면 된다.

반응형

 

 

다섯. 여기서 확인할 사항이 몇 가지 있다.

1번 max를 누르면 현재 보유하고 있고 스테이킹을 원하는 코인의 전체 개수를 스테이킹하게 된다(원하는 양만 해도 된다)

2번 auto-Subscribe를 활성화시키면 하루만에 끝나지 않고 매일매일 알아서 자동으로 스테이킹하게 만들어준다.

3번 동의를 체크한다.

4번 confirm을 누르면  된다.

 

 

여섯. 그러면 2차 확인 사항을 체크하라고 나오고 3가지 항복을 체크하고 다시 한번 confirm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바이낸스 earn 스테이킹 신청이 완료가 되게 된다. 

 

 

일곱. 이렇게 이제 놔두면 하루가 지날때마다 아주 소량의 이자가 붙게 된다. usdt 달러가 아니라 스테이킹 한 코인으로 소량으로 들어오니까 개수가 늘어나는 시스템이다.

 

 

바이낸스 스테이킹 확인, 해지 하는 방법

 

이제 본인이 스테이킹 코인 종목과 이자를 확인하는 방법도 알아보자. 

로그인 - Dashboard - Asset - Earn 순으로 들어가면 된다.

 

 

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아래 스크로를 우측으로 옮기면 노란색의 Reedom이 나오는데 이것을 누르면 스테이킹 해지 신청을 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스테이킹 신청을 취소하고 다시 원래 마켓으로, 즉 본인의 자산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 말은 마켓에 팔아서 현금화를 시킬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하다.

 

 

미미랜드 밈코인 정보가 많지 않은데 기회가 되면 간단하게라도 글을 남겨봐야겠다.

과연 페페(pepe)코인이나 도지, 시바만큼 큰 상승을 줄 것이냐, 아니면 그냥 통닭 몇 번 사 먹고 끝낼게 될 것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