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Coin)

리플 BTC 차트 개기일식 모닝스타 출연 4월 8일 가격 추세 반전

반응형

 

2024.04.10 개기일식 D+2
오늘도 해보는 혼자만의 상상

 

최근 뉴스에서 미국에서 발생한 개기일식을 두고 큰 이벤트가 발생한 것 마냥 일제히 보도가 되었다. 쉽게 볼 수 없는 자연현상이라 주목을 받았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해변에 나가 관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갑자기 개기일식을 왜 이야기하냐면 리플 CTO 데이비드도 유독 관심을 보이는 것 같았기 때문이다. 이에 커뮤니티는 솔라나, 이클립스를 두고 또 다른 소설을 만들었었다.

 

 

물론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폭발적인 리플 가격 상승도 없었고 솔라나 하락도 이클립스 코인에게도 아무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

 

 

타이밍 보소

그런데 재미있는 일 한 가지는 있다. 2024년 4월 8일 자에 리플 BTC 차트에서 모닝스타가 출연했다. 전에 이야기한 대로 RSI 수치도 계속 상승 다이버전스를 보여주며 올려주고 있었는데 이 타이밍에 모닝스타가 나왔다.

 

 

보통 차트적으로 봤을때 하락장에서 모닝스타가 뜨면 추세반전이 일어난다고 설명을 한다. 소설을 믿는 건 아니다. MR. Pool. 데이비드 슈월츠의 수상한 행동도 믿지 않는다. 그런데 왜 이런 모양이 나온 걸까? 이래저래 너무 신기하다.

 

반응형

 

 

차트는 의외로 사실을 반영한다. 리플 개기일식 관련이 아니라 모닝스타에 중점을 두고 해석을 하면 이제 비트코인과 상관없이 상승 추세로 전환을 하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이제 나는 너네들과는 따로 놀게라는 의미이다.

 

 

쏟아지는 호재와 증거들

조지아 국립은행은 리플을 CBDC 개발 파트너로 낙점했다는 소식.

 

 

그리고 공공연하게만 리플과 커넥션이 있다고 알려져있던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이야기도 찌라시가 아니라 사실이었음이 드러났다.

 

SEC 비공개 미팅 일정이 4월 11일에 있다고 한다. 

떨어져 나가는 홀더들, 가격 상승 1도 없는 스캠이라는 퍼드는 최고조이다. 인간지표, 리플 XRP 스테이블코인 발행 계획, AMM 재가동 소식, 트랑고의 리플 페이먼트 사용! 더불어 계속 말하게 되는 타이밍에 맞춰서 쏟아지는 호재들.

 

 

 

아... 뭔가 일어나긴 하려나? 재미있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