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Coin)

호라이젠(zen) 코인 올노드 수익내는 방법

반응형
호라이젠(ZEN)에 관련한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큰 수익을 얻는 고수들을 보고 나도 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고 트레이딩을 했지만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코인세계가 만만치 않습니다. 그리고 프로가 아니고 전업투자자가 아니기에 어쩌면 당연한 수순이었을지 모릅니다. 다행히 디센트럴랜드(mana)의 폭등으로 원금 회복을 할 수 있었지만 코인의 성장성과 잠재력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투자 방식의 고민끝에 장투를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선택한 코인은 베리실버트, 프라이버시, 익명성, 보안, evm, zk시스템과 관련이 깊은 호라이젠(zen)이었습니다.

 

 

오늘도 비트를 따라 떨어지고 있는 상황, 어서 탈비트가 되기를

호라이젠(zen) 올노드 설정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노드를 돌리는 이유는 홀더들에게 이로운 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날마다 요동치는 하락에 마음을 내어주지 않아도 됩니다(굳건한 확신이 있어야겠지요). 그리고 1주마다 보상과 같은 개념으로 호라이젠 코인을 소량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테이킹과 비슷한데 조금 다릅니다. 단순히 스테이킹이 아니라 호라이젠의 안정성과 사이드체인 발전에 투자자로서 일조를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3년, 5년, 10년을 바라보는 장기투자자에게 장점이 있습니다.

 

 

 

화폐전쟁(비트코인/알트코인/성공투자카페) : 네이버 카페

블록체인시대 전세계인들이 벌이는 제2의 화폐전쟁, 우리 대한민국이 암호화폐 강국이 되고 승리합시다 !!

cafe.naver.com

호라이젠(zen) 코인을 더욱 깊이 알고 싶다면? 노드를 돌려야 하는 이유를 비롯해 알찬 정보가 가득한 호라이젠 카페를 통하면 얻을 수 있으실겁니다

 

 

시작합니다

 

 

호라이젠(zen) 코인 노드를 위한 스피어지갑 만드는 방법

여기까지 왔다면 호라이젠(zen) 코인에 대한 내용은 어느정도 공부를 하고 찾아왔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다가오는 미래, 화폐의 가치 하락, 인플레이션, 4차산업과 관련해 투자를 결심하였고

pinkcho.tistory.com

올노드를 돌리기 위해서는 우선 호라이젠(zen) 전용지갑인 스피어지갑을 설치해야 하며 젠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다른 지갑도 방법이 있을텐데 아직 공부가 부족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저번편에 스피어지갑을 만드는 법을 올렸습니다. 참고하세요.

 

 

1편을 모두 마쳤다고 생각하고 호라이젠(zen) 올노드 설정 방법을 차례대로 설명하겠습니다.

노드를 돌리는 방법은 이미 알려진대로 위쳇을 통해 일대일로 계약을 맺는 방법이 있고 지금 소개해드리는 올노드 사이트를 통해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후자를 선택했으며 이유는 위쳇을 깔고 접근하는 게 자신이 없었고 알수없는 불편함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미 많은 홀더들이 이용하고 있고 편하다고 합니다. 결론은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Allnodes - Masternodes, Full Nodes, Staking Services

Non-custodial platform, which allows you to host nodes, stake coins and monitor blockchain addresses in a few clicks. Secure automated process, great prices, free trial!

www.allnodes.com

사이트로 접속합니다(의외로 간단하니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

 

 

첫 화면입니다. 우측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해 가입을 합니다. 로그인 옆을 보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로 번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회원가입을 누르고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에 내용을 입력합니다!!

동의와 사람입니다 앞에 있는 왼쪽 박스를 체크 후 가입을 합니다(올노드 로그인 아이디는 이메일주소가 됩니다)

 

 

가입시 본인이 적은 이메일 주소로 확인 메일이 날라갑니다. 

 

 

본인 메일을 열고 내용을 확인하세요. 화살표 표시가 보이는 confirm을 누르면 다시 올노드로 들어오게 됩니다

 

 

로그인을 하세요.

우선 노드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비용이 듭니다. 1개당 2.5달러가 들게 되는데 결재를 하려면 돈이 있어야겠죠?! 내계정을 누르고 화살표 방향이 가르키는 청구를 누릅니다. 본인의 카드(비자 혹은 마스터)방식을 선택하고 원하는 금액 20usd 혹은 50usd, 그 이상을 선택하고 카드번호를 입력합니다(일반 쇼핑몰 카드 결재 방식과 똑같습니다)

 

 

결재금액이 애매하실 것 같습니다. 우선 노드 1개를 개설하면 한달기준 2.5달러의 비용이 발생합니다(운영비 제외). 그럼 10개를 만들면 25달러가 잔액에 있어야겠죠?!

그리고 일년단위로 결재하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20,50,100 단위로 결재가 가능하니 본인의 투자계획에 맞게 결재를 하세요. 그리고 부족하면 추가결재를 하시면 됩니다.

 

결재를 하셨다면 금액이 오른쪽 상단에 잔액으로 표시될거에요. 

올노드의 장점은 깔끔한 인터페이스, 실시간 노드가 정상적으로 돌아가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 그리고 카드 결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로 돌아가서 녹색박스 노드호스팅으로 들어갑니다. 현재 호라이젠(zen) 올노드 설정하는 방법을 포스팅중입니다.

 

 

호스팅 솔루션 화면이 나옵니다. 아발란체, 대쉬, 넴을 비롯해 많은 코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간쯤에 가면 Horizen 42, Horizen 100이 나오실거에요. 42는 시큐어노드이며 500개를 소유한분은 슈퍼노드에 해당합니다. 연이율이 각각 9프로, 8프로대가 나오는데 이는 변동성이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저는 지금 스피어지갑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1번 스피어 체크, 2번에는 호라이젠이 들어있는 스피어지갑의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그러면 아래쪽에 결재하는 창이 새롭게 나옵니다.

 

 

잠깐!! 스피어지갑의 노드 주소가 헷갈리세요?

스피어지갑 앱을 켭니다. 그리고 42개 혹은 500개가 들어있는 주소를 복사하세요. 올노드로 돌아와서 위의 2번에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맨 위에서 소개한 스피어지갑에서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

 

 

 

다시 올노드로 돌아오겠습니다. 주소까지 넣었다면 아래 결제창이 나옵니다. 1개월 기준으로 결재 2.5달러 + 1회성 설치비 2.5달러 = 총 5달러를 결재하라고 나오는데요. 이 금액은 노드 개설비와 운영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처음이랑 이야기가 다르죠?!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아래 프로모션코드를 눌러 SETUPZEN을 입력하면 할인이 됩니다. 

 

 

설치비를 무료로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2.5달러만 결재하면 됩니다. 이동을 클릭!

노드가 지정된 스피어지갑내의 주소에 호라이젠 코인의 갯수가 부족하거나 없다면 노드는 자동으로 폐쇄된다고 합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이런 화면이 잠깐 나온 다음에..

 

 

 

내 계정 - 포트폴리오에 들어가면 지금 설정한 노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언제 개설했으며 몇일동안 가동했으며 가격과 남은 날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만 더 확인하세요. 현재 나의 올노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화살표가 있는 곳이 녹색창으로 활성화 표시가 나오면 정상입니다.

단, 최초로 개설했을때 약간의 딜레이가 있습니다. 대기하면 자동으로 주황색에서 녹색으로 바뀔거에요

 

 

다른 하나는 제일 오른쪽 점 세개를 클릭합니다

 

 

상세정보를 확인하세요(이름 변경이 가능하며 월에서 연간 요금제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를 누르면 이렇게 나옵니다. 상태 - UP / 도전 PASS로 표시되면 정상입니다.

여기까지가 호라이젠(ZEN) 올노드로 수익내는 방법이었습니다. 위쳇을 통해 다중노드로 돌리면 시큐어 비용 절감의 혜택이 있다고 하는데 많이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호라이젠(ZEN)코인은 다행히 한국에서 똑똑한 분들이 관심을 두고 있어서 커뮤니티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서칭하시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실거에요.

 

 

한국 업비트 상장을 기대합니다. 보안은 전세계적으로 꼭 필요한 영역일테니깐요.

 

ps. 본 포스팅은 특정코인에 대한 매수의견이 아닙니다.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참고만 하시고 혹여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댓글 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